내셔널지오그래픽, NFL, JEEP 등의 해외 유명 패션 브랜드 판매
2004년에 설립되어 카메라와 소형 전자기기를 수입/판매 목적으로 만들어진 회사이지만 시장을 확대하여 해외 브랜드 상표를 획득하여 패션 브랜드화를 시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브랜드로는 내셔널지오그래픽, NFL, TTGO, JEEP, MOTOMOTO, VERAWANG 등 브랜드 상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내셔널지오그래픽은 131년 동안의 역사와 다큐멘터리의 제작을 통해 많이 알려져있는 회사로 역사와 전통을 패션의류와 신방을 포함 가방 캐리어와 같은 제품에 담아내고자 만들어졌습니다. 자연친화적으로 만들어진 소재로 최대한 해를 끼치지 않는 선에서 디자인을 해 만들어진 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모험, 문화, 자연, 애코의 모토를 담아내고자 디자인된 상품을 꾸준히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NFL은 미국의 스타일과 문화인 미식축구의 역동성을 추구하고 자 스포츠 브랜드 패션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디자인을 다시 해석하며 특유의 감성을 담아내고 로고와 마스코트를 활용하여 캐츄얼한 특성을 부여하고 스포티지한 느낌이 들도록 제작하였습니다.
JEEP은 1941년에 설립된 회사로 자동차 회사의 아이덴티를 모티브로 자유와 모험을 상징적으로 패션에 담아 만들어졌습니다. 핵심적인 여행의 가치를 느낄 수 있는 감성을 넣으며 거친 느낌이지만 여행을 느낄 수 있는 특성을 패션 브랜드에 담았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더네이쳐홀딩스 회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주식을 채택한 이유
- 해외 유명 브랜드 상표권 보유로 패션화
- 디즈니와의 계약, 글로벌 시장 공략으로 인한 성장성 확대
- 건전한 재무구성과 현금 배당주, 꾸준한 매출 증가
투자정보
시가총액 : 2,484억원 |
시가총액 순위 : 코스닥 449위 |
상장주식수 : 7,272,328 |
액면가 : 500원 |
재무제표 및 주가차트
재무정보 | 2018.12 | 2019.12 | 2020.12 |
매출액(억원) | 1,412 | 2,353 | 2,909 |
영업이익(억원) | 202 | 398 | 552 |
당기순이익(억원) | 86 | 161 | 404 |
이슈/공지사항
- 2021년 8월 2일에 무상증자 권리락
- 200억 원 규모 단기차입금 증가 결정
- 중국으로 진출 확정 테일러메이드 인수로 시장성 확대
- 내셔널지오그래픽 상표 보유로 주가 상승
패션 브랜드가 아닌 다른 상표권을 가지고 한국에서 패션 브랜드화를 시켜 많은 사람들의 패션 아이템을 구매하도록 만들고 있는 회사가 더네이쳐홀딩스입니다. 해외에서는 직접적인 의류로 판매하지 않지만 한국에서 그 회사의 감성을 브랜딩을 통해 패션에 담아 재해석하며 사람들의 감성을 깨웠습니다.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으로는 내셔널지오그래픽, NFL, JEEP 등이 있는데 10대, 20대 사이에서 유명한 패션 브랜드로 알려져 있으며 각각의 회사의 상품은 다르지만 그 감성을 의류와 신발 등에 담아내며 멋스러운 라이브스타일로 재해석해 지속적으로 사랑받는 상품으로 출시되고 있습니다.
많은 사업을 통해 성장성을 넓히고 있으며 이번에는 디즈니와의 계약으로 성장성을 늘렸으며 투자자의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또한 중국 시장으로 진출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의류업의 호황에 따른 매출액 증가도 있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시도와 큰 시장성을 가지고 있으며 다른 감성을 브랜드화시키는 기업인 동사의 앞으로의 전망은 밝을 것으로 예상되며 매출액의 상승은 지속적으로 이루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그럼 지금까지 더네이쳐홀딩스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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