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행하는 그 게임

[게임리뷰] 루스터디펜스 마지막 엔딩 해치웠나?

by DooGoo 2020. 9. 25.

안녕하세요 선물 공방 두구입니다. 오늘은 저번에 했던 게임이었던 "루스터 디펜스" 최종 리뷰하겠습니다. 

그래도 며칠 계속 했던 게임이라서 한 번 더 리뷰하고 싶더라고요 ㅎㅎ

저번에 마지막일 줄 알았는데 월드에 다음 쳅터가 떠있더라고요. 그래서 얼마나 더 해야 하나 엔딩이 있긴 한가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아마 계속 패치해주시긴 한데 여기까지 하면서 월드를 추가로 패치 해주진 않을 것 같더라고요. 일단 기존에 있던 월드맵에 있는 곳은 모두 스테이지 클리어했는데 또 하나 쳅터가 뜨더느데 끝없는 바다라는 17 챕터가 존재하더라고요.

그래서 이번만 하고 끝내야겠다는 생각으로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려고 하는데 이 게임에 엔딩이 존재할까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챕터가 17 챕터이고 이름이 끝없는 바다라는 제목을 지어서 엔딩 없이 계속 진행되는 건가라는 생각을 하게 되더라고요

그다음 챕터로는 18 챕터가 존재하더군요 아마 계속 나오고 패치 진행 중에 있는 게임이라서 재밌는 요소가 추가되고 엔딩 없이 진행되는 듯하네요 ㅎㅎ

 

 

그래도 끝까지 재밌게 즐겼습니다. 어렵지 않은 게임이면서 현질 없이 무과금으로 할 수 있는 게임인 거 같아요. 초반에는 돈이 부족하고 했는데 이벤트도 많이 하고 보석도 많이 줘서 금방 스테이지를 클리어한 것 같네요. 

이 게임이 더욱 재밌어지면 다시 해보려고 하고 저는 여기서 게임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최종 빌드는 아래 캡처했습니다. 

 

 

 

기술 
  • 치명확률 증가 : 30%
  • 고급 아이템 드롭 확률 증가 : 10%
  • 치명 피해 증가 : 1050%
  • 공격력&중독 피해 증가 : 300%
  • 보스 HP 감소 : 15%
  • 구매 시 포탑 레벨 확률 +1 : 20%
  • 부품 소모량 : 30%

포탑은 이온 기관총, 강산 성포, 냉해포, 폭풍 로켓을 최종 빌드업을 마쳤습니다.

칩은 가장 높은 황금색으로 아무거나 껴 놨는데 저는 기관총은 치명 피해와 공격 속도 위주로 칩을 세팅해놓고 극독 포탑은 사거리와 공속을 세팅했고 프리징 포탑은 사거리와 공속을 했고 발사 포탑은 공격 속도와 치명 피해 그리고 최근에 나온 신상 칩인 두 번 공격하는 칩으로 세팅해 놨습니다. 칩은 새로운 게 계속 나오는 것 같네요. 

아무튼 재미있게 즐겼습니다. 지금까지 "루스터 디펜스" 게임 리뷰였습니다.

 

"나는 이룰 때까지 노력할 것이다." -브라인언 트레이시 자수성가한 백만장자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과 관심 부탁드립니다.'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