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앱리뷰] 크몽 부업을 책임져드릴 앱 그리고 능력대로 벌면 됩니다.

by DooGoo 2020. 9. 28.

안녕하세요 선물 공방 두구입니다. 'ㅁ' 오늘 소개해드릴 앱은 자신의 재능을 파는 앱 "크몽"이라는 앱입니다. 귀여운 원숭이 얼굴의 노란색 배경이 인상 깊은 앱인데요. 이 앱은 재능마켓으로 프리랜서, 부업을 하고 싶은 직장인에게는 필수인 앱이고 전문가가 필요한 순간 그때 필요한 게 크몽입니다. ㅎㅎ 

 

 

아마도 많은 분들이 심심치 않게 광고로 많이 보셨을텐데요. 여러 가지 전문지식을 가지고 있는 많은 사람들이 자주 이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요즘은 직장만 다니시고 결혼 준비, 노후를 대비하기는 더욱 어려워지고 있고 금리도 1% 때로 아주 낮아지고 코로나의 영향으로 부업은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지 않았나 싶기도 하네요.  슬프게도 일 하나만 가지고는 쉽지 않은 세상이 됐다고들 하네요. 하지만 자신이 회사나 자신의 포트폴리오를 꾸며오고 있던 분들에게는 충분히 돈 벌 수 있는 수단이 생겨서 다행이네요.  

처음 크몽에서는 자신의 관심사를 선택해서 원하는 서비를 찾게끔 도와주고 있습니다. 디자인,it프로그래밍,사진영상,마케팅 자신이 필요한 게 대부분 있는 것 같네요. 크몽은 전문적인 요소가 있어서 자신의 퀄리티에 맞춰서 전문가에게 부탁을 해 제작할 수 있습니다. 쉽게 컨택하기 어려웠지만 이런 부업, 프리랜서에게 도움이 되는 앱들이 하나하나 생기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는 것 같아서 좋고 다양한 앱들이 나와서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지금 들어가시면 쿠폰을 지급하고 있는데 신규회원에게는 1만 원이 할인되는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빨리 와서 가입하시고 원하시는 서비스를 받으시기 바랍니다.ㅎㅎ  운세나 상담은 할인 대상에서 제외가 된다고 나와있네요.

 

 

크몽의 장점 
  • 기존에 있는 회사보다 싼 가격에 높은 퀄리티의 제작물을 만들 수 있다.
  • 자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제작자에게 요구할 수 있다.
  • 전자책, 디자인, 컨설팅, 사주/운세 등 자신이 가지고 있는 재능을 에 가격을 제시하여 부업이나 직업으로 삼을 수 있다.
  • 컨택하기 쉽다.

 

 

크몽의 단점
  • 제작자 입장에서는 단가가 낮을 수 있다.
  • 예상보다 높은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다.
  • 사람마다 퀄리티 수준의 차이가 발생할 수 있다.

 

"가장 위대한 예술가도 한때는 초심자였다." -파머스 다이제스트-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과 관심 부탁드립니다.'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