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행하는 그 게임

[게임리뷰] 휴먼 폴 플랫 멀티 탈출을 시도하는 하얀 밀랍인간들

by DooGoo 2020. 9. 5.

안녕하세요. 선물 공방 두구입니다.'ㅁ'

오늘 소개해드릴 게임은 손에 접착제를 묻힌 하얀 인간들이 탈출을 꿈꾸는 "휴먼 폴 플랫(Human fall flat)"입니다.

게임 장르는 어드벤처 인디 게임이고 전체이용가입니다. 게임 가격은 한화로 16,000원입니다.

 

휴먼 폴 플랫 메인

 

게임설명 게임은 단순하게 플레이어는 자신의 캐릭터를 조종하여 다양한 방법으로 도착지점으로 나가면 됩니다. 

캐릭터에 접착제같이 뭔가 묻어있는지 매달리거나 물건을 옮길 수 있고 팔에 시점으로 따라 조정됩니다. 벽이나 어떤 장애물을 타고 올라갈 수도 있고 생각 이외에 경로로 가도 도착만 하면 됩니다. ^^ㅎㅎ

 

휴먼 폴 플랫

 

 

 

 

 

 

 

게임 방법 조정키는 키보드와 마우스를 이용해서 움직이도 왼손과 오른손은 마우스로 조작이 가능하며, wsad와 스페이스바를 통해 움직일 수 있습니다. PC게임으로 즐기실 수도 있지만 XBOX나 닌텐도 스위치로도 즐길 수 있으니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여 게임을 플레이하셔도 괜찮습니다. 

 

 

총 12개의 맵이 존재하고 장소로는 맨션, 지차, 수행, 산, 철거, 성, 물, 발전소, 아즈텍, 어둠, 스팀, 아이스, 서멀, 공장 등 여러 가지 주제에 맞는 형식의 장소가 등장합니다.

게임 내에서 도전과제가 75개 이상 존재하는데 모든 맵을 클리어하신 분들도 이 도전과제도 모두 깨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게임 내에서 스피드 런을 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신데 최근에 8분 25초라는 신기록을 경신한 분들이 존재한다고 하네요. 사실 게임을 하시는 분들이 보면 대단해 보일 건데 처음 해보시는 분들은 이 기록이 이해가 않가실 수도 있습니다. 어렵기 때문이죠 ㅎㅎ

 

 

 

 

 

 

 

 

가끔 유튜브에서 심심하면 나오는 게임인데요. 조작법이 쉬운 것 같지만 오래 한 유저가 아니면 조작하기가 매우 어렵기 때문에 친구들이랑 같이하면 재밌는 그림이 많이 등장합니다. 겨우 벽을 타고 올라갔는데 거 기저 친구가 밀어서 떨어지면 그만큼 아쉬운 경우가 없을 겁니다. 반대로 밀었던 친구는 재밌겠죠? ㅋㅋㅋ 

친구들이랑 하면 재밌는 게임 "휴먼 폴 플랫(Human fall flat)"입니다.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과 관심 부탁드립니다.'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