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행하는 그 게임

[게임리뷰] cube surfar 나는 자동차가 아닌 블럭을 타고 간다.

by DooGoo 2020. 8. 23.

안녕하세요 선물 공방 두구입니다.'ㅁ'

오늘 소개해드릴 게임은 블록을 타고 용암을 넘고 벽을 넘는 "cube surfar!"입니다.

현재 구글스토어에서 서비스 중인 게임인데요. 가볍게 즐길 수 있습니다.^^

가격은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게임 방법 처음에 아이가 블록을 타고 블록을 먹을 수 있는데 이 블럭을 먹으면 그만큼 높이가 높아지고 이 블록으로 장애물을 넘어서 결승점에 도착하면 성공하는 게임입니다. 장애물은 빨간 블록, 용암, 높은 벽등이 있습니다.

실패하면 skip버튼이 생기고 다시 시도할 수 있습니다. 만약 블록이 없어질 경우 캐릭터가 힘없이 떨어져서 불쌍하게 누워있네요ㅜㅜ 이번에는 떨어져서 결승전에 도착하지 못했네요ㅠ

드디어 결승점에 착했네요ㅎㅎ 도착했습니다. 이제부터는 블럭 개수만큼 점수를 배수로 받을 수 있는데 남은 블록이 많으면 많을수록 더 많은 점수를 받을 수 있겠죠~^^

좀 더 빨리 진행시키고 싶으면 광고를 보고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몇 번 해보니까 올라가기가 조금 쉬워지긴 하는데 처음에는 끝까지 올라가는 게 생각만큼 쉽지 않더라고요. 몇몇 스테이지에서는 아무리 잘해도 못 올라가는 스테이지가 있는 것 같더라고. 

가장 높이 올라가면 수정이 있는데 이 수정을 먹고 지금 가장 높이 올라와있을 때 한 라운드의 먹은 수정 20배를 받아서 적용하게 됩니다. 근데 이 수정으로 뭘 할 수 있을까요?

수정으로 여기서 쓸 수 있는데 5000개로 랜덤으로 매력 있는 캐릭터나 블록을 꾸밀 수 있습니다. 아니면 광고를 보고 뽑을 수 있습니다!^^  좀 더 수정을 벌고 싶다면 화면에서 좌쯕에서 수정과 블록 개수 업그레이드를 통해서 수정을 얻을 수 있는 확률을 더 늘릴 수 있겠죠^^

심심할 때 시간 죽이기 좋은 게임이기도 하고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인기 게임 순위에서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는 게임인데요. 어떤 게임인지 궁금하다면 다운로드하여서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우리는 받아서 삶을 꾸려나가고 주면서 인생을 꾸며나간다." -윈스터 처칠 영국의 정치가, 저술가, 웅변가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과 관심 부탁드립니다.'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