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행하는 그 게임

[게임리뷰]scribble Rider 바퀴가 둥글다는 고정관념은 버려둬 그래야 승리한다

by DooGoo 2020. 8. 20.

안녕하세요 선물공방 두구입니다.'ㅁ'

오늘 소개시켜드릴 게임은 움직이는 무언가가 잘 갈려면 바퀴가 필요하겠죠? 바퀴를 그리는데로~ 만들어서 움직이는 차로 상대를 이겨야한는 게임 "scribble Rider"입니다.  이 게임의 가격은 무료입니다.  현재 플레이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 받아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게임방법은 간단합니다. 처음 출발 신호가 울릴 때 자신이 원하는 바뀌를 드레그해서 빠르게 움직일 수 있는 바뀌를 만드시면 됩니다. 저는 처음 일자 바퀴를 만들어서 달리고 있네요~!^^ 

생각보다 잘 달리지 못할 줄 알았는데 잘 가서 오히려 당황했네요 ㅎㅎ 일단 출발을 하고 옆에 있는 분을 이겨야하니까 맨바닥에서 잘 갈 수 있는 바퀴를 만들어야겠어요

지금은 무난하게 둥그런 바퀴를 그려서 달리고 있네요 ㅎㅎ 맨 바닥에서는 둥그런 바퀴가 유리하고 바다나 장애물이 있을 경우에는 둥그런 바퀴보다는 일자 바뀌나 역 브이자 바뀌가 유리하다고 생각이 드네요^&^

하다보니까 재미도 있고 옆에 대상이 있으니까 이기고 싶은 승부욕도 생기기 시작하네요ㅎㅎ~~

패배..ㅠ 지는 날이 있으면 이기는 날도 있겠지요ㅎㅎ 게임이 굉장히 단순하고 가벼워서 그냥 심심할 때 한번 씩 하면 좋을 것 같네요. 중독성도 좀 있어서 한번 할려다가 10번은 한 것 같네요. 봇이랑 하는 것 같은데 지면 뭐가 분한 기분은 뭐지? ㅋㅋㅋ

승리하거나 경기중간 중간에 돈이 떨어져 있는데 돈을 얻으면 사고 싶은 캐릭터나 차나 바퀴형태를 바뀔 수 있으니 게임을 하시게 된다면 이것도 이용해 보세요^^

현제 플레이스토어 게임 부분에서 2위를 하고 있는데요. 그만큼 하는 사람이 많은가봐요ㅎㅎ 더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다면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확인해보세요!!^^

어렵지 않고 쉽게 쉽게 하는 게임이면서 중독성도 있는 게임"scribble Rider" 리뷰였습니다.

"제가 항상 반복해서 외우는 주문은 집중과 단순함입니다. 단순함은 복잡함보다 어렵습니다. 만들려면 생각을 깨끗이 정리하는 노력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스티브 잡스 애플CEO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과 관심 부탁드립니다.'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