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행하는 그 게임

[게임리뷰] 카트라이더 한 마을 여기서는 모두가 난폭운전자?? 이 모든게 합법이 되는 곳

by DooGoo 2020. 8. 17.

안녕하세요 선물공방 두구입니다.'ㅁ' 

 한 마을에서 시속 "200km"이상으로 달린다면 믿으시겠습니까? 여기 붐힐마을에서는 그건 합법입니다. 미사일을 날리든 차로에 바나나껍질을 버리든 가능합니다. 오늘 소개시켜드릴 게임의 이름은 "카트라이더"입니다. 와~~~!! ㅎㅎ

 

카트라이더를 하시는 유저들이라면 맨 처음 로고송이 들리시지 않나요?ㅎㅎ 저는 위에 이미지를 보니까 처음 시작할 때 음악이 들리는 느낌을 받는군요~ ㅎㅎ

  카트라이더는 넥슨에서 16년째 서비스 운영중인 게임인데요. 요즘 게임이라고 한다면 좀 오래되긴 했지만 아직도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캐쥬얼 레이싱 게임입니다.'ㅁ'

카트라이더와 더블어 크레이지아케이드라는 게임이 있는데 두 게임에 있는 캐릭터가 동일 했었습니다. 둘 다 사랑받았지만 조금 힘들었는지 크레이지아케이드는 서비스 종료로 볼 수 없게 됐습니다. ㅠㅠ

암튼 카트라이더가 또 조명받기 시작한 이유는 몇달전 앱을 출시해 화제가 되면서 모바일로도 카트라이더를 즐길 수 있더라고요 저도 올라오자마자 했는데 저는 PC로 하는 손맛이 더 좋아서 모바일은 잘 안하게 되더라고요 ㅎㅎ

 

카트라이더에는 크게 두 가지 모드가 있는데 스피드전아이템전이 있습니다. 이 두가지 모두 매력이 있어 재밌게 즐길 수 있습니다. 

 

 

스피드전에서는 드리프트를 통해 게이지를 모을 수 있고 게이지가 다 차게되면 부스터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데 최종 우승 조건은 개인전 일 경우 먼저 결승선을 통과하면 됩니다. 

아이템전에서는 가는 도중에 상자가 있는데 상자를 먹으면 랜덤으로 아이템이 나오게 됩니다. 아이템 종류로는 미사일, 바나나, 물파리 , 쉴드, 천사, 악마, 물폭탄등 아이템이 있고 이 아이템으로 상대방을 공격해서 멈추거나 진로를 방해하여 자신의 팀 또는 개인이 결승선을 제일 먼저 통과 할 수 있도록 하는 게임입니다.

카트 중에도 아이템전 전용카트 , 스피드전 전용카트가 있는데 스피드전카트를 아이템전 카트로 써도 상관없지만 큰 변수가 없다면 불리하겠죠?^^ 카트에도 파츠를 달 수 있어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는 점도 알고 넘어가야겠네요~~

그리고 다양한 캐릭터, 펫, 풍선, 머리띠등 다양한 능력들이 다양해졌습니다. 궁금하면 오랜만에 카트 한 번 하는 것도 재밌지 않을까요?? ㅎㅎ

온라인 캐주얼 레이싱으로 인기를 누렸던? 게임 카트라이더 리뷰였습니다.

 

"길을 떠나기 전, 여행자는 여행에서 달성할 목적과 동기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조지 산타야나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과 관심 부탁드립니다.'ㅁ'

댓글